FAQ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Search by color
COMMUNITY
FAQ

※ 각 질문을 클릭해 주시면 질문의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[교환 및 반품] 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    반품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COMMUNITY >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부탁드립니다.

    -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정품 박스 개봉 및 정품카드 분실시 원칙적으로 불가하며, 상품 및 박스 파손시 상품비용 및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    상품 배송받으신 후 1주일 후에는 자동 구매확정이 되며 그 후에 교환 반품이 어렵습니다.

    제품 불량에의한 반품 일시 무료 반품 되십니다.
  • Q
    [교환 및 반품]  상품 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    -제품 불량시, 무료로 1회까지 가능하오나, 동일한 사유로 2회 이상 교환 불가합니다.
    상품 배송받으신 후 1주일 후에는 자동 구매확정이 되며 그 후에 교환 반품이 어렵습니다.
    ※ 카르텔 제품 제작 특성상 사출 기법을 통해 제작이 됩니다. 사출 자국 으로 판단되는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1회 까지는 교환을 해 드리나, 그 이후에도 동일한 자국이 발견시엔 반품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    ※교환 및 반품은 정품 박스 파손 및 정품 카드 분실시 불가하며, 상품비용 및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    -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박스 개봉시 원칙적으로 불가하며, 상품 및 박스 파손시 상품비용 및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    ※ 제품 1개당 해당되는 반품비용이 왕복으로 부과됩니다.
    (ex. Lamp Battery 반품비 4,000원 > 교환시 왕복 8,000원 / 2개일 경우 반품비 8,000원 > 교환시 왕복16,000원)
    이는 상품 규격에 따라 제품 금액이 달리 산정되고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  • Q
    [교환 및 반품]  배송 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상품 출고 전 개인오더(해외수입 오더)를 제외한 일반 주문건은
    주문 취소가 가능하십니다.

    단, 상품 출고 후에는 주문 취소가 되시지 않습니다.
    상품 출고는 평일 기준 오후12시 이전 주문건 당일 발송되므로,
    오후12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.

    상품이 출고되었으나 운송장번호 업데이트 지연으로 마이페이지에서 상품이 배송단계가 아닌 주문단계로 보여질 수 있으나
    위의 출고 기준 참고하셔서, 오후 12시 이후 주문 취소시 이미 상품이 배송되었을 수 있음을 이해부탁드립니다.

    출고 전 주문취소는
    1:1게시판에서 주문 취소 양식 글 확인 하셔서 작성바랍니다.

    *상품 출고시 주문취소 어려우심을 다시 한번 더 명시드립니다. 당일 주문 취소 오후12시(정오) 이전에만 가능합니다*